안녕하십니까?
세정초등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본교는 나를 세우고, 서로 나누며, 더불어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 교사, 학부모가 함께 성장하고 배움을 나누며,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문화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 나를 세우기 : 학생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자신감을 키워주는 교육
환경을 마련합니다.
● 서로 나누기 : 학생, 교사, 학부모가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나누며, 배려와 존중의 문화를 형성합니다.
● 더불어 행복하기 : 함께 배우고 성장하며, 행복한 학교 생활을 만들어 갑니다.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세정초등학교 교육가족 일동